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 TOP 5
-
1.
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-
2.
현금영수증 발행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
3.
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
4.
세금계산서 발급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
5.
교환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-
6.
AS가 불가능한 상품도 있나요?
-
7.
AS 받으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되나요?
-
8.
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-
9.
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?
-
10.
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?
-
11.
교환 반품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-
12.
여러상품을 구매했을때 부분 취소 가능한가요?
-
13.
주문 취소 후 재 주문할때 할인쿠폰 복구 되나요?
-
14.
주문 취소 후 재 주문할 수 있나요?
-
15.
주문 결제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-
16.
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?
-
17.
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-
18.
사이트에서 발송완료라고 나오는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?
-
19.
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-
20.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21.
주문 결제 시 쿠폰과 적립금을 어떻게 사용 하나요?
-
22.
비회원으로 주문 결제 후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
23.
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?
-
24.
장바구니 상품 중 일부만 결제할 수 있나요?
-
25.
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나요?
-
26.
장바구니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이 되나요?
-
27.
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-
28.
상품 구매 후 상품평은 언제까지 작성가능하나요?
-
29.
상품평 작성은 어디서 하나요?
-
30.
이벤트 당첨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-
31.
쿠폰의 유효기간은 있나요?
-
32.
발급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 가능하나요?
-
33.
쿠폰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?
-
34.
결제 오류시 어떻게 하나요?
-
35.
1:1문의 내용과 답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-
36.
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-
37.
회원가입 할때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-
38.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
39.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- 더보기
1544-3597
평일 09:00 ~ 18:00
help@ace-hardware.co.kr
메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